휠라가 2024년 봄 시즌을 맞아 클래식 러닝화 인터런의 3가지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였습니다. 색상은 핑크블라썸, 크림, 블랙실버인데요, 그중 핑크블라썸은 발매된 지 5분 만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휠라 인터런은 휠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트로 트렌드가 접목된 클래식 러닝화입니다. 남녀공용 신발이기 때문에 사이즈의 범위는 넓지만, 핑크블라썸 컬러는 아무래도 여성적인 색상이기 때문에 사이즈는 230~255로 나왔습니다. 또한 꽃이 피는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컬러이기 때문에 봄 나들이를 가실 때, 산책하실 때, 운동하실 때 신기 딱 좋습니다. 특히 벚꽃과 너무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인터런은 색상에 따라 굽 높이와 무게의 차이가 있습니다. 굽 높이는 2.1cm~2.5cm 정도이며, 무게는 250~290g 대 정도입니다. 휠라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인터런 각 컬러 디자인을 클릭하신 뒤 사진 맨 아래를 보면 '정보'에 작은 글씨로 굽 높이와 무게가 나와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휠라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보니 현재 인기가 많은 핑크블라썸 컬러만 매진된 상태입니다. 온라인 재입고는 3월 27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무신사나 29C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니 빨리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휠라 매장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들어가셔서 원하는 색상의 인터런을 클릭하고 오른쪽 '사이즈' 옆에 '주변 매장 찾기'를 클릭하시면 주변 매장의 각 사이즈 재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